Knowledge About Branding

병원 개원 브랜드 전략의 1차적 목표는 경쟁에서 장기적 우위를 다질 수 있는 차별적 이미지 전략을 세우는 일입니다. 중요 업무는 시장에서 넘버원 브랜드가 되기위한 브랜드 이미지 콘셉트와 마케팅 실행 방안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성공적 개원을 위한 브랜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강 의
1Day(2시간) / 강의문의 eliobrand@elio.co.kr / 신청서 작성

병원의 기존 이미지에서 강점 이미지를 강화하거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창조합니다. 병원의 인지도를 높이거나, 전문화된 이미지나 첨단 이미지 등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함으로써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마련합니다. 효과적인 리뉴얼 방안을 제시합니다.

강 의
1Day(2시간) / 강의문의 eliobrand@elio.co.kr / 신청서 작성

병원을 합병하거나 인수할 때 이미지를 통합 설계하여 M&A효과를 높입니다. 통합된 새로운 이미지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으므로 병원 간 특성에 기반한 브랜드 전략을 면밀하게 설계해야 합니다. 병원의 자산가치를 증대할 수 있는 효과적인 통합방안을 제시합니다.

강 의
1Day(2시간) / 강의문의 eliobrand@elio.co.kr / 신청서 작성

병원이 대규모 수익사업을 새로 시작하거나, 병원을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할 때, 혹은 단일병원에서 전문영역별 다병원 체제로 전환할 때 네트워크 브랜드 전략을 실행하여 기존 병원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본원과 네트워크병원과의 조화로운 성장의 방식을 제시합니다.

강 의
1Day(2시간) / 강의문의 eliobrand@elio.co.kr / 신청서 작성

장기적으로 탁월한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도입해야 합니다. 효과적인 브랜드 전략팀을 구축하고 정기적인 브랜드 교육을 통해 브랜드 자산을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브랜드 경영을 통한 자산가치를 증대하는 방법과 브랜드 매니저를 통해 지속관리 방안을 제시합니다.

강 의
1Day(2시간) / 강의문의 eliobrand@elio.co.kr / 신청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