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ledge About Branding

교육대상

  • 병원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와 비전을 모색하는 병원의 대표자
  • 신규 병원을 오픈하기 전 브랜딩 & 마케팅 방안을 고민하는 병원장
  • 병원의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얻고자 하는분
  • 병원을 확장하거나, 인수를 통해 전국구에 네트워크 병원을 오픈하고자 하는 분

교육과정

1.5 DAY (12시간)/정원 30명/프로그램 문의 eliobrand@elio.co.kr/신청서 작성

  • STEP1가치 키워드를 통해 병원의 비전과 미션을 찾아가는 단계
  • STEP2병원의 브랜드 7요소 분석을 통해 문제의 파악과 가치를 구축하는 과정
  • STEP3병원의 아이덴티티 프로토타입을 개발하고 이미지화하는 스텝
  • STEP4디자인과 메시지 개발을 통해 고객 접점별 커뮤니케이션 방안 설계

교육대상

  • 신규 병원 오픈을 고려하여 병원의 건축과 공간설계를 구상하는 병원대표자
  • 병원 리뉴얼시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의 효과적인 설계 방안을 구상하는 분
  • 병원 리뉴얼시 병원의 HI 시스템을 재정비하여 병원시스템을 표준화하고자 하는 분
  • 네트워크 병원을 통합하여 이미지 표준화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자 하는 분

교육과정

1.5 DAY (12시간)/정원 30명/프로그램 문의 eliobrand@elio.co.kr/신청서 작성

  • STEP1가치 키워드에 기반하여 네이밍 적합도를 점검하는 단계
  • STEP2병원의 브랜드 7요소를 기반으로 이미지 컨셉을 스크랩 하는 단계
  • STEP3원내 고객접점별 니즈를 분석하여 공간 체험을 정비하는 단계
  • STEP4공간 통합 이미지 설계 단계

교육대상

  • 병원의 마케팅 방안에 대한 전략방식을 재점검하고 새로운 기회를 얻고자 하는 분
  • 기존의 홍보방식에 대한 문제점 도출과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고민하는 분
  • 신규병원 오픈 시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분
  • 분산된 전국 네트워크 병원의 홍보 전략을 점검하고 통합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분

교육과정

1.5 DAY (12시간)/정원 30명/프로그램 문의 eliobrand@elio.co.kr/신청서 작성

  • STEP1기존 마케팅 방안을 점검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컨텐츠 선별 단계
  • STEP2기존 홍보와 광고 방식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이에 따른 전략 과제 도출
  • STEP3런칭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단계
  • STEP4지속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방안과 차별화 강화 방안 설계하는 단계

교육대상

  • 신규 병원 오픈시 홈페이지와 소셜페이지를 개발하고자 하는 분
  • 홈페이지와 소셜페이지를 재정비하여 단기 고객 확보를 고려하는 분
  • 과거 온라인 마케팅 방안의 효율성을 재점검하고 새로운 전략을 구상하는 분
  • 뉴 미디어를 점검하고 새로운 접근법을 찾고자 하는 분

교육과정

1.5 DAY (12시간)/정원 30명/프로그램 문의 eliobrand@elio.co.kr/신청서 작성

  • STEP1기존 온라인 방안을 점검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컨텐츠 선별 단계
  • STEP2고객접점별 홍보와 광고의 문제점을 진단하는 단계
  • STEP3온라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단계
  • STEP4고객관리와 온라인 브랜드 관리 시스템 정비 단계

교육대상

  • 기존 홍보조직을 새로운 시대에 따른 브랜드 관리체계로 재설계 하고자 하는 병원대표
  • 브랜드 경영체계를 도입하고 브랜드 매니저를 양성하고자 하는 분
  • 홍보조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조직관리방안과 시스템 구축을 고려하는 분
  • 네트워크 병원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안을 고려하는 분

교육과정

1.5 DAY (12시간)/정원 30명/프로그램 문의 eliobrand@elio.co.kr/신청서 작성

  • STEP1홍보조직과 브랜드 조직의 차이점 인식 단계
  • STEP2브랜드 매니지먼트 조직의 설계와 구축 방안 설계 단계
  • STEP3브랜드 매니저의 자질과 성과평가 기준 설계 단계
  • STEP4브랜드 자산관리 시스템 설계 단계